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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안녕하세요. 제가 2015년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되기전 12월달에 차량을 구매하였는데요. 처음 차량을 구입해서 잘 모르는거 투성이 였는데 차량을 구매하고 나니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한장을 발급해주더라구요. 그래서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가 어떤 카드인지 좀더 자세히 알고싶어서 찾아본 내용을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자구요
검색창에 블루멤버스를 검색하시면 서비스네트워크 포인트 조회 차량관리예약이라든지 블루멤버스 혜택들을 알수가 있는데요. 블루멤버스 카드는 비신용 카드로 현대자동차 보유고객을 위한 카드로 8년 총 8회 정기점검과 블루멤버스 포인트 서비스와 차량구매에서 폐차될때까지 다양한 생활혜택을 준다고합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혜택으로는 정기점검 차량케어 예약정비 보증 수리 긴급출동 서비스등 여러가지 혜택들이 있는데요 차량을 안전하게 타기위해서는 정기점검은 필수겠죠? 정기점검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정기점검 입고시기는 출고월을 기준으로 8년간 매년 출고월 3개월후부터 제공하며 그 전 기간까지는 전산등록 및 준비기간이므로 방문전 전담블루핸즈에 문의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랄께요. 승용, RV, 소형상용(포터, 스타렉스)차량에 해당되며 1년에서 2년 사이는 차량 점검주기 기본점검을 하고 3년이상부터 기본점검에 전장계통 중점 점검을 해준다고 합니다.
또 갑자기 급하게 사고 또는 손괴로 인하여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에 무상 견인 서비스도 제공이 되는데요. 승용, RV, 소형 승합차량을 대상으로 긴급출동지원센터로 접수를 하면 24시간 무상 견인 서비스를 해주는데요 10 Km이상 초과시 초과거리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만약 노상에서 차량고장으로 주행이 어려운 상황에 처할경우에도 걱정안하셔도 될꺼같스빈다. 긴급봉사반으로 연락하면 즉시출동하는 서비스도 있다하는데요. 경미한 고장은 현장에서 응급조치되고 만약 응급조치가 불가시 지정 정비업체 입고하여서 차량 정비를 시켜줍니다. 보증기간 내 무상 긴급출동서비스를 블루멤버스 회원에 한해 차량 출고 후 6년 까지 연장하여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하네요.
지금까지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차량을 구매할때도 중요하지만 사후 처리도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으로 쇼핑도 가능하고 여러모로 좋은거 같네요. 카드만 들고있지말고 유용하게 활용 잘하셨음 좋겠네요.